반응형

최근 인기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로 연예 대상까지 받은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은 같은 프로그램에서 재밌는 호흡을 보여주면서 최근 설날에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까지 둘이 나와 MC로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둘이 만나는 것 아니냐라는 의문점에도 둘은 묵묵무답이였습니다.

 


 

 

하지만 그런 의문점이 불거졌을 무렵에 배우 한혜진은 야구 선수 LG트윈스 소속인 투수 차우찬과 공개 연애를 시작하여 일단축 되었습니다만 6개월 연애를 끝으로 결별을 발표했었습니다.

또한, 공개 연애가 된 시점에 한혜진은 솔직히 계속 갈지 안갈지는 모르기 때문에 교제 사실을 밝히지 않았으며,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아 기사가 나와서 당황스럽다고 말하기도 했었는데 결국 결별을 했네요.

 


 

 

결별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는데, 사실 이런 부분은 제가 오히려 불편한 것이 연애라는 것이 이유가 어디있겠습니까 잘 만나다가도 싸울 수도 있고 헤어지는 등 정말 수 많은 것들이 서로 충족이 안되면 헤어질 수도 있는 것인데 말이죠.

(공인들은 이래서 피곤할 것 같습니다. 매사에 관심들이 많으니까 말이죠.)

 

 


 

아무튼 국민 노총각 대표로 캐릭터를 잡은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의 연애를 이번 공식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오늘 27일에 이 둘에 대해 입장을 대신 전하면서 현재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으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밝혔습니다.

 


 

 

자신이 맡고 있는 프로그램들을 묵묵히 잘 지켜오고 열심히 했던 전현무는 연예대상과 여자친구까지 생기는 좋은일들이 많이 생기고 있네요.

국민 노총각 전현무 캐릭터에 대해 사실 처음에 그리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 저 역시 많이 배우며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 좋은 소식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전현무와 한혜진 열애를 인정으로 더욱 승승장구하는 둘의 케미를 봤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